2022학년도 하계 계절수업 안내 |
* 수강신청자 개인정보(휴대폰번호, 이메일 등) 업데이트 필수 (학생정보시스템(MSI)>학적/장학>학생카드)
*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파일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■ 개요
가. 수업기간 : 2022.06.20(월) ~ 2022.07.08.(금) [총 15일]
나. 수업진행(시험포함) : 대면수업
다. 성적평가 : 상대평가 원칙
1. A⁺≦ 15% 2. A⁺ + A0≦ 30% 3. A⁺ + A0 + B⁺≦ 60% 4. A⁺ + A0 + B⁺ + B0≦ 70% 5. A⁺ + A0 + B⁺ + B0 + C⁺≦ 90% 6. A⁺ + A0 + B⁺ + B0 + C⁺ + C0 + D⁺ + D0 + F=100% |
라. 수강신청 가능 학점 : 최대 7학점
마. 수 강 료 : 학점당 80,000원
바. 기타사항
1) 개인 생활방역 6대 수칙 준수(예방접종하기, 마스크착용, 30초 손씻기, 환기와 소독, 사적모임 최소화, 아프면 검사받고 집에 머물기)
2) 수업 담당교수 확진 시 격리기간 동안 비대면 수업으로 전환
3) 병·의원 신속항원검사, 밀접접촉, 코로나 확진, 재택치료, 백신 접종 등의 부득이한 사유로 대면수업이 불가한 학생에 대한 유고결석 인정
■ 주요일정
구분 |
내용 |
1. 수강신청 |
2022.05.30.(월)~06.03.(금) 10:00~17:00 *수강신청사이트(http://class.mju.ac.kr) |
2. 수강료납부 |
2022.06.08.(수)~06.09.(목) 08:00~22:00 *가상계좌 납부(학생정보시스템(MSI)>등록>계절수업등록고지서) |
3. [추가] 수강신청 |
2022.06.13.(월)~06.14.(화) 10:00~17:00 *수강신청사이트(http://class.mju.ac.kr) |
4. [추가] 수강료 납부 |
2022.06.15.(수) 10:00~22:00 *가상계좌 납부(학생정보시스템(MSI)>등록>계절수업등록고지서) |
5. 폐강강좌 공지 |
2022.06.16.(목) 16:00예정 *학교 홈페이지>공지사항>학사공지 |
6. 수강신청 정정 및 수강료 납부 (폐강강좌 수강신청자에 한함) |
2022.06.17.(금) 09:00~15:30 *신청: 인문/자연 캠퍼스별 학사지원팀 방문 *납부: 교내 하나은행에 수강료 직접 납부 (은행업무 종료: 15:30) |
7. 수업 |
2022.06.20.(월)~07.08.(금) [총 15일간] |
8. 수강신청 철회 |
2022.07.04.(월) 08:00~07.05.(화) 24:00 *학생정보시스템(MSI)>교과/수강>수강철회 |
9. 재수강처리 원서접수 |
2022.07.06.(수)~07.08.(금) *신청: 소속 단과대학 교학팀 방문 접수 |
10. 수강료 환불신청 |
2022.06.18.(토) 00:00~07.01.(금) 24:00 *학생정보시스템(MSI)>교과/수강>계절수업환불신청 |
11. 성적확인 (교강사 성적입력) |
2022.07.13.(수) 14:00까지 *학생정보시스템(MSI)>성적/졸업>수강성적조회 |
12. 성적이의 신청 (교강사 신청내역 처리) |
강좌별 성적 공개시~2022.07.15.(금) 16:00까지 *학생정보시스템(MSI)>성적/졸업>성적이의신청 |
■ 유의사항
▶ 수강제한 : 2022학년도 2학기 재수복학자 및 계절수업 수강 후 휴학하여 복학하는 자는 수강할 수 없음 (*재수복학자: 8학기(건축대학 10학기) 이내에 졸업하지 못하고 휴학하여 복학하는 자) ▶ 수강신청 후 수강료를 미납하는 경우, 수강신청내역은 자동 삭제됨 ▶ 성적평가는 학칙에 의거하여 처리함 ▶ 재수강 : 기존에 수강한 성적이 C+이하인 과목에 한하며, 재수강시 취득가능 최고 성적은 B+임 (단, 2017년도 입학생까지는 A0) ▶ 조기복학 - 조기복학 후 계절수업을 미수강하는 경우: 복학은 자동 취소되지 않음. ‘복학취소’를 희망 할 경우, 휴․복학 기간에 캠퍼스별 학사지원팀에 직접 방문하여야 함 - 조기복학 후 계절수업을 수강하고 ‘복학취소’한 경우: 계절수업 성적은 자동삭제되며 납부한 수강료는 환불되지 않음 |
■ 온라인(http://class.mju.ac.kr)에서 수강신청 불가자 안내
대상 |
*2022-1학기에 수강 중인 교과목에 대한 재수강신청자 *2022-1학기에 수강 중인 단계적 이수과목의 다음단계(상위단계) 수강신청자 |
수강신청 방법 |
* 별도 수강신청 필요 :계절수업 수강신청서(붙임파일) 작성 →캠퍼스별 학사지원팀 방문 제출 |
기간 |
2022.05.30.(월)~06.03.(금) 09:00~16:30 (지방선거일 제외) (기한 엄수) |
유의사항 |
* 여석이 남아있는 강좌에 한해 현장 접수순(선착순) 처리 (*2022.06.07.(화) 처리결과 개별 문자안내) |
■ '수강신청 내역 삭제' 대상
1. 수강신청 후 납부기간 내 수강료를 미납한 경우
2. 단계별 이수 교과목의 이수 순서가 정상적이지 않은 경우(이수단계는 개인별로 상이함)
[단계별 이수 교과목]
[처리예시]
3. 재수강 조건을 미충족하는 경우 *재수강 조건: 기존 수강한 교과목의 성적이 C+이하여야 함 [처리예시]
|
2022. 05.
교 육 지 원 처 장